Game Over Press Start to Continue Gamepress
휴대용 전자 게임
Handheld electronic game
핸드헬드 전자게임은 인터랙티브 전자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매우 작고 휴대성이 뛰어난 장치이며, 종종 비디오 게임의 소형화된 버전입니다. 컨트롤, 디스플레이 및 스피커는 모두 단일 유닛의 일부입니다. 작은 픽셀의 그리드로 구성된 범용 스크린이 아니라 보통 하나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심플함은 스마트워치만큼 작을 수도 있고 때로는 작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게임의 시각적 출력은 몇 개의 작은 전구 또는 LED 조명에서 계산기 같은 영숫자 화면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후 이러한 화면은 대부분 상세 이미지가 포함된 액정 및 진공 형광 디스플레이 화면과 VFD 게임의 경우, 색상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핸드헬드의 인기는 1970년대 후반부터 1990년대 초반까지 절정에 달했다가 쇠퇴했다. 그들은 휴대용 게임기의 선구자이다.
역사
초기 핸드헬드 게임들은 플레이어들과 상호작용하기 위한 간단한 메커니즘을 사용하였고, 종종 조명 버튼과 음향 효과로 제한되었다. 주목할 만한 초기 핸드헬드 게임으로는 마텔 오토 레이스(1976년)와 마텔 일렉트로닉 풋볼(1977년)[1]이 있는데, 이것은 매우 단순한 빨간색 LED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한다.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버튼을 눌러 자동차나 쿼터백 아이콘(밝은 점으로 표시됨)을 움직이는 것을 포함한다. 1978년 Milton Bradley Company는 간단한 색상과 소리 맞추기 게임인 Simon과 함께 핸드헬드 시장에 뛰어들었다. Simon은 전용 디스플레이는 없었지만 4가지 색상의 불이 켜진 버튼이 특징이었다. 원래 버전은 탁상용 게임이나 핸드헬드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컸다. 이후 버전은 점점 더 작아졌다. 같은 해, Parker Brothers는 LED를 내장한 11개의 버튼을 사용하여 6개의 다른 게임을 할 수 있는 보다 정교한 핸드헬드인 Merlin도 출시했다. 비교적 단순함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초기 게임들은 모두 매우 성공적이었다.
Mattel과 Parker Brothers의 출품작의 초기 성공은 1980년대 초에 출시된 유사한 휴대용 기기들의 물결을 낳았다. 이 중 주목할 만한 것은 콜레코의 인기 있는 2인용 "대결" 게임 시리즈였다. 다른 게임들은 인기 있는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들의 소형화 버전이었다.
1979년 요코이 군페이( train井軍平)는 신칸센을 타고 이동하던 중 지루한 사업가가 버튼을 눌러 LCD 계산기를 가지고 노는 것을 보았다. 그 후, 요코이는 시간을 [2]죽이는 미니어처 게임기로서의 2배의 시계를 생각해냈다. 1980년부터 닌텐도는 게임&워치 게임이라고 불리는 [3]요코이가 디자인한 전자 게임 시리즈를 출시하기 시작했다. 시장에 나온 신용카드 크기의 계산기에 사용되는 기술을 이용하여, 요코이씨는 LCD 기반의 게임 시리즈를 화면 [4]구석에 디지털 시간 표시를 포함하도록 설계했다. 이후 더 복잡한 게임&워치 게임을 위해 요코이는 화면 [5]속 캐릭터를 제어하는 십자형 방향 패드 또는 "D-패드"를 발명했다. 요코이씨는 패미콤 게임기의 컨트롤러에 방향 패드를 탑재해,[ citation needed ] 곧 게임기 컨트롤러와 비디오 게임 업계 어디에서나 조이스틱을 대체할 수 있는 표준이 되었다.
1980년대에 LCD는 저렴해졌고 핸드헬드 게임의 LED 디스플레이를 대체했다. LCD 및 VFD 게임에서 커스텀 이미지를 사용하면 콘솔 화면의 얼룩덜룩한 픽셀을 피할 수 있습니다.단,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그래픽은 제자리에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게임 오브젝트의 가능한 모든 위치와 상태를 겹치지 않고 미리 설정(그리고 보통 게임을 리셋할 때 볼 수 있음)해야 합니다. 움직임의 착시현상은 물체가 가능한 상태 사이에서 순차적으로 깜박임으로써 발생합니다. 이러한 게임의 배경은, 「움직이는」그래픽의 뒤에 레이어 되어 있는 정적인 그림이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투명합니다. 이러한 제한으로 인해 초기 LCD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종종 LED의 이전 버전보다 훨씬 더 조잡했다.
LCD 시대의 잘 알려진 핸드헬드 게임으로는 닌텐도의 게임&워치 시리즈와 타이거 일렉트로닉스의 게임이 있으며, 특히 아케이드 게임의 전환과 같은 다른 회사의 많은 타이틀도 인기가 있었다. 새로운 게임들이 여전히 만들어지고 있지만, 대부분은 비교적 단순한 카드와 보드 게임에 기반을 두고 있다.
반다이 LCD 솔라파워
1982년에는 반다이 LCD 솔라파워 시리즈가 최초의 태양광 게임기였습니다. 공포를 주제로 한 게임인 테러 하우스와 같은 일부 게임들은 초기 3D 효과를 [6]위해 LCD 패널 두 개를 다른 패널 위에 쌓아올린 것이 특징이다. 1983년 Takara Tomy의 Tomytronic 3D 시리즈는 장치 상단의 창을 통해 외부 빛에 의해 조명되는 두 개의 LED 패널을 사용하여 3D를 시뮬레이션하여 최초의 가정용 비디오 3D [7]하드웨어로 만들었습니다.
LCD 솔라파워 시리즈는 1982년 반다이가 만든 태양광으로 구동되는 휴대용 전자게임이다. Double Panel 시리즈의 게임에는 LCD[8] 패널 2개가 겹쳐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러한 게임을 2단계로 진행하여 게임 플레이의 다양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게임.
게임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시리즈:
- Invaders of the Mummy's Tomb ( 謎のピラミッド , Nazo no Pyramid ), ref. 16265 and 16813 for the re-release
- Escape from the Devil's Doom ( 天国と地獄 , Tengoku to Jigoku ), ref. 16264
- 서브어택 ( 戦uUボ ge, 게키센 U-Boat) / (영국 서브패트롤), 참조번호 16280
- 브레이크 아웃( ( 大 , Daidassou ), 참조 번호 16282
- 샤크 섬 ( 恐怖島 , 교후노무진토 ), 참조 번호 16281
- 일본만 발매된 ' 나조의 진보츠센 ', 참고문헌 16288
두 번째 시리즈(더블 패널):
- 아마조네( 秘 amazon根, 히쿄 아마존 ), 참조번호 16815
- 공포의 집( 悪 noの yak yak, Akuryo no Yakata), 참조번호 16814
- 프랑켄슈타인, 참조번호 16817
- 에어포트 패닉( Airport Panic ), 참조 번호 16818
다른 핸드헬드 게임들은 플립케이스로 제작되었고 전경과 배경 장면이 다른 두세 개의 LCD를 가지고 있어 게임 플레이에 어느 정도 다양성을 제공한다.
현재의 핸드헬드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휴대용 콘솔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전용 핸드헬드는 계속해서 틈새를 찾고 있다. 아키바케이와 같은 테크노믹 게이머의 서브컬처에서는 2008년 투츠키 바코와 같은 독특한 컨트롤 스킴이 참신함으로 인해 판매되고 있지만, 이러한 전용 핸드헬드는 드물다. 블랙잭, 포커, 스도쿠와 같은 성인용 대유행 또한 수십 개의 오리지널 핸드헬드 게임을 생산한다.
1990년대 초에 인기를 끌었던 Chinese/Russian Brick Game은 10×20 블록 그리드를 조잡한 저해상도 도트 매트릭스 스크린으로 사용한 게임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기기들은 종종 테트리스의 많은 변형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한 블록이 "적" 블록에 블록을 투영하는 갈라가나 배틀 시티와 같은 레이싱, 브레이크아웃, 심지어 슈팅과 같은 다른 종류의 게임들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디자인 중 가장 진보된 것은 보통 알파벳 문자로 정렬된 26개의 다른 게임을 가지고 있으며 멀티채널 사운드, 음성 합성 또는 디지털 사운드 샘플, 내장 CMOS 메모리를 갖추고 있어 시스템이 꺼졌을 때 현재 게임 진행 상황과 높은 점수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이 12개 있는 이러한 핸드헬드 기기 중 대부분은 속도와 난이도가 다를 뿐이지만, 수백 개 또는 수천 개의 게임(예: "999 in 1")이 있는 것으로 마케팅되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것은 1달러까지 싸게 팔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핸드헬드 게임의 세련미 중 가장 낮은 부분에는 "낙하를 피하는/잡는" 게임도 있습니다. 이 게임들은 2개의 이동 버튼으로 제어되며, 플레이어의 위치 열과 플레이어를 향해 애니메이션을 할 수 있는 발사체 열을 가진 화면을 자랑합니다. 이 플레이어와 발사체는 탱크가 미사일을 피하는 것에서부터 소시지를 잡는 개까지 어떤 그림이든 될 수 있다.
「 」를 참조해 주세요.
Wikimedia Commons에는 핸드헬드 전자 게임과 관련된 미디어가 있습니다.
- 계산기 게임
- 전용 콘솔
- 핸드헬드 게임기
- 모바일 게임
레퍼런스
- ^ DP 인터뷰 Digitpress.com 를 참조해 주세요. 2013-09-27에 회수.
- ^ 탈출자: 요코이 군페이 찾기
- ^ Pollack, Andrew (1997-10-09). "Gunpei Yokoi, Chief Designer Of Game Boy, Is Dead at 56". The New York Times.
- ^ Sheff, David (1999). Game Over: Press Start to Continue. GamePress. p. 28. ISBN 978-0-9669617-0-6.
- ^ Buchanan, Levi (2008-09-08). "From Janitor to Superstar Gunpei Yokoi, inventor of the Game Boy, would have been 67 this week". IGN. Retrieved 2008-12-28 .
- ^ 복고풍 게임 10대 비밀 (3페이지)2012-01-23 Wayback Machine, PC Pro 아카이브
- ^ 복고풍 게임 10대 비밀 (1페이지)2012년 1월 15일 Wayback Machine, PC Pro 아카이브
- ^ LCD 패널x 2
외부 링크
- 전자 핸드헬드 게임 박물관 - 웹에서 가장 큰 휴대용 박물관
- Handeld Empire - 70년대 80년대 휴대용 게임 카탈로그 수집 사이트
- 핸드헬드 이력 - 74개의 전자 핸드헬드 게임 에뮬레이션 컬렉션
youngbloodwhissind.blogspot.com
Source: https://yoda.wiki/wiki/Handheld_electronic_game
0 Response to "Game Over Press Start to Continue Gamepress"
Post a Comment